top of page
We create visual experiences that transcend boundaries. By combining the artistic depth of an idea with cutting-edge technology, we build a sensory world that goes beyond a simple image.
강북 국평 분양가 상승세에 ‘반석블레스포레’ 주목
2024년 5월 7일
반석종합건설㈜이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일원에 공급하는 ‘반석블레스포레’가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최근 강북 국평 분양가가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고금리와 건축자재 비용의 지속적인 상승으로 인해 서울 강북지역의 주택 분양가가 최근 4년 동안 40% 급등한 것은 물론, 국민평형인 전용 84㎡ 분양가가 15억원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건설업계에서는 천정부지로 뛰어오르는 공사비가 분양 가격 인상 움직임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분양가 상승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특히 분양가 상승은 더욱 심해질 전망인 가운데, 예비 청약자 입장에서는 부담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이 가운데 동·호수 지정으로 공급 중인 반석블레스포레가 국민평형(전용면적 84㎡)이 합리적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일원에 들어서는 반석블레스포레는 지하 1층~지상 9층, 29세대 1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모든 세대를 전용면적 84.97㎡ 단일평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하이퀄리티 취향의 특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급 인테리어 필름과 고품격 타일을 사용했으며, 주방과 현관 등 곳곳에 하이엔드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반석블레스포레는 탄탄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지하철 5호선인 서대문역이 도보 10분 거리로 역세권이며, 서울과 경기 지역을 오가는 버스 노선이 단지 앞을 지난다. 또 전통시장인 영천시장이 도보 3분인 데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쇼핑 시설도 인접해 있다.
bottom of page